[고함20]은 불안한 운영상태를 벗어나는 데 도움을 줄 후원독자분들 찾고 있습니다. 후원은 소액후원 혹은 정기후원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정보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 의해 보호됩니다.

소액후원(카드, 계좌이체)

후원독자분들의 도움으로 할 수 있는 것들

💪 지속가능한 독립언론

고함20은 독립 언론입니다.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고, 자본이나 권력에 눈치 보지 않는 것. 그건 미디어가 저널리즘 원칙을 지킬 수 있기 위한 최적의 조건이 아닐까요? 후원독자 여러분들의 힘이 있다면, 자본에 구애받지 않으면서도 자본이 필요한 디지털 저널리즘 실험과 기획 아이템들을 더 많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원거리 취재

고함20은 현재 수도권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대는 수도권에만 있지 않습니다. 세상에 모든 20대의 목소리를 담겠다는 목표. 그 지향점은 독자 여러분들과 함께여야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 밖에 사는 20대들의 생생한 삶을 담는 과정에 힘을 주세요.

🙌 소진되지 않는 고하미

현재 고함20은 구성원들의 십시일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모인 금액은 사무실 임대료와 취재비로 쓰입니다. 근근한 운영은 되지만 고하미들에게 정당한 대가를 주기엔 한계가 있었습니다. 정당한 대가와 좋은 기사는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지만, 정당한 대가만이 좋은 기사를 오랫동안 만들어낼 수 있지 않을까요? 독자분들의 소중한 후원이 더 나은 고함20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